본문 바로가기
물숲_근황

메다카_입문

by Mulsup 2022. 5. 7.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집사님들!

오늘은 메다카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왔어요:)

 

메다카는 일본 송사리이죠!

비단잉어처럼 상면 관상을 즐길 수 있도록

그 유전형질을 송사리에 접목시켜

비교적 훨씬 작은 사이즈이지만, 그 속에

아름다움이 담겨있어 상당한 매력을 뽐낸다고 알려져 있죠!

메다카 사육을 위해

3자광 다이&축양장 2층을 비우고

거실 창가로 이동배치 완료했네요!

 

이제 겨우 차려진 것 없이

사육 구역을 지정했을 뿐이라

허전하고 어색하지만

이 또한 자주 마주하긴 쉽지 않을 모습이고

찰나의 시기가 아닐까 싶음에 소중하고 감사한 순간입니다.

 

메다카 생브 먹방

사육해오던 기타 어류들을 위해

생브급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었는데,

메다카에게도 처음으로 급여해보았어요!

역시 잘 먹어주어참 감사하네요^^

 

메다카는, 번식력이 좋은건 당연한 말씀!

생존 가능한 수온 스팩트럼도 상당하고

넓은공간, 짧은 환수주기, 히터기, 조명 등등

의무적으로 세팅해야 할 시스템이 적은것도

하나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!

그렇기에 야외 사육도 가능하단게 놀라울 정도죠!

 

여러분들도 매력적인

메다카 사육에 도전해보세요!

 

그럼 다음에 또

메다카 이야기를 준비해오겠습니다^^

오늘도 즐거운 하루!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:)

 

 

반응형

댓글